쇼핑몰 프리피플 직구 사이트 목록 - 미국의 보헤미안 스타일 패션 Free People
본문
프리피플(Free People)은 자유롭고 모험적인 정신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독특한 패션 브랜드입니다. 보헤미안 감성과 빈티지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많은 패셔니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1970년대 초,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프리피플 이라는 이름의 작은 가게를 열면서 시작하다가 1984년에 정식으로 프리피플 브랜드를 론칭했습니다. 오늘날의 프리피플은 특유의 여성스럽고 예술적인 감성, 자유분방한 실루엣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고히 다지면서 어반아웃피터스, 앤트로폴로지 등과 같은 계열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프리 피플의 매력은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에서도 잘 드러납니다.
하늘하늘한 맥시 드레스, 독특한 짜임의 오버사이즈 니트 스웨터(Easy Street Tunic 등),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탑,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점프수트와 롬퍼(Hot Shot Onesie 등), 그리고 빈티지한 워싱과 디자인의 데님 라인 'We The Free'는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입니다.
프리피플의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은 플로럴 프린트 드레스, 루즈한 니트웨어, 하이웨이스트 데님입니다. 특히 ‘아델라 브라렛(Adella
Bralette)’은 섬세한 레이스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으며, ‘플로우 미디 드레스(Flow
Midi Dress)’ 역시 우아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보헤미안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빈티지 감성이 돋보이는 데님 컬렉션과 자유로운 무드의 액세서리 라인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프리피플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하여 여러 해외쇼핑몰에서 상품을 판매합니다. 프리피플 직구가 가능한 쇼핑몰들의 리스트를 소개합니다.
프리 피플 (Free People) 공식쇼핑몰
프리피플 브랜드를 입는 유명 셀럽으로는 테일러 스위프트, 제니퍼 로페즈 (Jennifer Lopez), 카이아 거버 (Kaia Gerber) 등이 알려져 있으며 프리피플과 유사한 컨셉의 웹사이트로는
어반아웃피터스 (Urban Outfitters)
앤트로폴로지 (Anthropologie)
리포메이션 (Reformation)
메이드웰 (Madewell)
포러브앤레몬스 (For Love & Lemons)
스펠(Spell) 등이 있습니다.
관련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