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에르메스 Hermes 명품 브랜드 스카프 - 멋쟁이들의 파워풀한 악세서리
페이지 정보
본문
에르메스는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는 프랑스의 명품 브랜드 입니다. 창업자인 에르메스 Hermes는 독일 태생인데, 청년시절 프랑스로 이주했고, 1837년부터 가죽제품을 만드는 공방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지금도 프랑스에 본사를 둔 에르메스 브랜드의 역사는 180여년이 넘습니다.
에르메스 가방, 핸드백, 의류, 신발, 시계 등은 자체 매장과 공식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만 판매하고 있으며 다른 대리점을 통해서는 판매 하지 않는 브랜드 입니다. 매년 브랜드 가치평가에서 럭셔리 부문으로는 루이비통, 샤넬에 이어 3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가 에르메스 입니다.(명품 브랜드 순위는 아래 관련글 보기 참고)
에르메스 가방은 가격도 비싸지만 구입하려면 많이 기다려야 한답니다. 가죽 제품에 이어 1937년(에르메스 브랜드 탄생 100년이 지났을 때)에 처음 나온 에르메스 스카프는 오늘날 고급 스카프의 대명사처럼 여겨집니다. 실크 소재로 만든 다양한 패턴의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유명인사들부터 20대의 젊은 사람들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에르메스 스카프를 즐겨 착용하는 유명인사로는 케이트 미들턴, 미란다 커, 마돈나,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 등 셀 수 없이 많다고 합니다. 최근에 에르메스 스카프로 멋을 낸 유명인사로는 미국 백악관의 코로나바이러스 대책 태스크포스에 있었던 데보라 벅스 입니다.
스카프를 잘 매면 얼마나 파워풀한 악세서리가 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사례인 것 같습니다. 인터넷에 보면 에르메스 스카프를 어떻게 매야 하는지에 대한 내용도 많이 나옵니다.
에르메스 제품을 구입하려면 고급 백화점에 입점한 에르메스 공식 매장을 찾거나 공식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에르메스 공홈에서 WOMEN, MEN, WATCHES 등의 메뉴가 보이는데 WOMEN 카테고리에서 스카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에르메스에서는 1년에 2차례 스카프 컬렉션을 내 놓는다고 합니다.
스카프의 용도가 다양한 것 같습니다.
에르메스의 여러 컬렉션 중 말 모양이 들어간 패턴이 역대 가장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에르메스는 가죽 가방으로 시작해서 의류, 스카프, 시계, 향수 등을 아우르는 종합 패션 부티끄인데, 2015년 이후 애플과 제휴를 맺고, 애플워치x에르메스를 판매하기도 합니다.
에르메스 시계줄만 구입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위의 링크를 눌러 애플 워치 아래 시계줄만 따로 찾아보면 됩니다. 에르메스 직구방법에 대해서는 세븐존 사이트에 소개한 게 있으니 아래 관련글 보기를 참고 하세요.
에르메스 미국 공홈에서 상품을 구입할 때 의류, 스카프, 신발은 뉴저지 배대지 주소를 이용하면 미국 세일즈택스가 없습니다. 핸드백, 가방은 세금이 붙으니 오레곤 배대지 주소를 이용하면 됩니다.
관련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