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미국 삼성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본문
미국 삼성 공홈에서는 11월24일의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TV를 비롯한 일부 상품에 대해 사전세일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합니다. 삼성 프레임 TV, 네오 QLED TV, 삼성 사운드바 등이 해당됩니다.
해외직구를 할 때 TV와 같은 고가품은 주문이 거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카드대금청구지 주소와 배송주소가 일치하지 않거나 미국이외의 지역에서 들어오는 주문을 IP로 걸러내 자동 취소되도록 설정하는 쇼핑몰들이 있는데 미국 최대의 전자제품 사이트인 베스트바이, 삼성 등이 그런 경우입니다.
그런 경우 우회접속을 통해 해결이 되는 경우도 있고, 쇼핑몰들의 판매정책이 수시로 바뀌기 때문에 어떤때는 일반적인 방법으로 주문이 잘 되기도 합니다.
위의 링크를 눌러 블랙프라이데이 코너로 들어가면 일부 상품에 따라서는 이미 세일을 시작한 상품이 보입니다. 올 해 삼성 미국 공홈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11월17일-18일 사이에 본격적으로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년 블랙프라이데이 1주일전에 본격적인 세일을 시작했던 패턴을 고려한 일정입니다.
현재 미국 삼성 공홈에 들어갔을 때 위의 화면에서 보는 것 처럼 Black Friday Deal 블랙프라이데이 딜이라는 표시가 붙은 상품은 11월24일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는 상품들입니다. 이런 상품들은 미리 세일에 들어가고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중 같은 가격이 유지된다고 하는데, 날짜가 지날 수록 블랙프라이데이 딜 표시된 상품이 늘어납니다.
과거의 사례를 보면 삼성 갤럭시탭의 핫딜도 세일효과가 커서 태블릿을 장만하려는 사람들은 세일코너에 올라오는 것을 잘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자제품을 구입할 때는 미국 세금이 없는 오레곤 배대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특히 고가품일 수록 미국세일즈택스(미국 판매세)의 금액 부담이 커지니 미국 세금내지 않도록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관련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