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호스팅 웹호스팅 호스트게이터 Hostgator.com
페이지 정보
본문
웹호스팅을 찾는 사람들은 대부분 국내의 웹호스팅 회사를 이용하는데,
해외에 유명 웹호스팅 사이트를 이용하는 게 좋을때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 여러 개의 도메인을 운영하면서 마음대로 DB를 생성하고 여러 개의 서브 도메인을 운영한다면,
해외 호스팅을 이용하는 게 가격도 저렴하거니와 효율성도 높습니다.
호스트게이터 Hostgaotr는 미국 텍사스에 본사와 데이터센터를 둔 미국 웹호스팅 회사 입니다.
2002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해서 현재는 약 9백만개 이상 도메인을 유치하고 있고, 거래하는 고객들 수도 400,000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호스트게이터의 전체 고객들중에 15%는 미국에 있고, 약 18%는 캐나다에 있으며, 7%는 페루, 5%는 호주, 4%는 중국에 있고,
나머지 50% 정도는 기타 여러국가에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다니 해외에서 사용하기에 전혀 문제가 없는 시스템 입니다.
호스트게이트 사이트에 보면,
웹호스팅, 클라우드 호스팅, 워드프레스 호스팅, VPS 호스팅, 데디케이티드(독립서버)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나옵니다.
웹호스팅 비용중 쓸만한 상품은 Baby 라는 이름인데, 3년 약정하면 매월 5.95달러, 그러나 보통 1년 약정을 하는 게 정상이니 매월 8.95달러가 제대로 된 가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미국 회사들은 항상 숨겨진 조건을 붙여 놓고 훨씬 싸게 포장하는 게 비일비재하니 자세히 살펴 보아야 하는 게 필수적 입니다.
그리고 약정기간이 끝나면 월 비용이 10.95달러 입니다. 이 비용과 국내업체의 웹호스팅 가격 비교를 해야 하는 게 필요 합니다.
보통 국내 웹호스팅업체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보면,
여러 개의 도메인을 마음대로 추가할 수 있는 경우에도 DB는 1개 밖에 생성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이메일 호스팅등을 따로 해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 호스트게이트를 이용하면 이런 모든 것들이 패키지 상품안에 포함되어 있어 좋습니다.
클라우드 호스팅은 일반 웹호스팅과 달리 한 개의 서버가 아니라 여러개의 버추얼 서버 자원을 활용하기 때문에 훨씬 더 안정성이 높은 반면이 세팅을 할 줄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일반적인 것은 CPANEL 을 통해 쉽게 도메인 추가, DB추가생성, 이메일계정 생성 등 모두를 하기 쉬운게 웹호스팅 상품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웹호스팅은 처음부터 높은 사양을 선택할 이유가 없고,
처음에는 낮은 단계부터 시작하다가 트래픽이 늘어날 경우 상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는 것을 염두에 두세요..
그리고 독립서버가 아니더라도 VPS는 버추얼 서버 호스팅으로서 서버관리자의 도움을 받지 않고 관리하는 데 편리하니 이것도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어요....
hostgator 호스트게이터의 고객센터는 이용하는 방법이 라이브채팅, 전화, 메시지 보내기 등이 있는데, 전화를 하는데 언어상의 어려움이나 국제전화의 어려움이 있다면, 라이브 채팅도 좋은 방법 입니다. 24시간 답변이 이루어지므로 크게 불편함은 없을 것 이고요..
예전에는 티켓을 발급한다고 해서 호스트게이트 사이트에 들어가 메시지를 보내면 되었는데 요즘은 채팅으로 유도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어쨋든 관리자화면으로 들어가 또는 이메일로 고객센터에 질문을 남기는 데 어려움은 없어요..
어려운 게 있으면 댓글을 남겨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