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x.com] 스탁엑스 직구방법, 나이키, 컨버스, 아디다스, 슈프림 재판매하는 StockX
페이지 정보
본문
Stock x 사이트에서는 회원가입을 반드시 해야 하는데요. 사이트 상단의 Sign Up을 눌러 보면 회원가입을 하면 됩니다. 빈칸에 회원정보를 채워주시고 Sing Up을 눌러 가입을 완료해 주시고 쇼핑을 하시면 됩니다.
스탁엑스 사이트 상단의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스니커즈, 스트리트웨어, 시계, 가방 등 다양한 품목별 분류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트 첫 화면에서 인기상품이나 최고가, 최저가 제품들을 볼 수 있으니 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조던 레트로 스니커즈를 구입해 보려고 합니다.
스탁엑스 사이트에서 상품명과 이미지를 참고하여 마음에 드는 상품을 찾아 줍니다. 그리하여 상품페이지로 이동하여 내용을 확인 합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는 위의 이미지에서 보는 것 처럼 가격과 Buy 부분이 보이시죠? 현재 입찰을 진행중인 경우에는 가장 낮은 입찰가가 표시되어 있지만 사이즈마다 가격은 달라지니 이것은 참고용일 뿐 입니다. 구입을 하기 위해서는 Buy를 눌러 다음단계로 갑니다.
여러분이 구입하고자 하는 상품의 사이즈를 선택해주시고 Next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같은 상품이라고 하더라도 판매하려고 내 놓은 사람들이 서로 다른 사이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이즈마다 가격이 다릅니다. 그래서 본인한테 맞는 사이즈를 먼저 선택하는 게 우선 입니다.
만약 미국 사이즈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위 링크로 이동을 해주시고 여러분들의 발 사이즈표를 참고하여 선택을 해주시면 됩니다.
사이즈 까지 선택을 마치고 나면 이제 결정을 해야하는데요. 경매를 통해서 구입을 할지, 바로 상품을 구입할지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만약 경매를 진행할 분들이라면 Place Bid를 선택하시고 위 이미지를 참고하여 입찰액을 입력합니다. 경매 대신 바로 구입(즉시 구매)을 진행할 분들이라면 Buy Now를 선택하고 Next를 눌러줍니다. 보통은 일반 쇼핑몰처럼 즉시 구입을 하면 되겠죠.
지금 소개하는 스탁엑스 직구방법을 동영상으로 만든 것도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계속 읽어도 좋고, 스탁엑스 즉시구입과 경매입찰하는 것을 영상으로 보고 싶다면 위의 내용을 활용해 보세요.
즉시구매를 선택하면, 다음과 같이 결제 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등장합니다. 이곳에서 카드 결제를 진행할 분들은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의 정보를 빈칸에 적어주세요. 이제 빌링 정보를 입력하는 단계로 넘어가게 될텐데요.
스탁엑스는 미국 이외의 국가로도 배송을 하기는 하지만 국제배송비가 무조건 40달러의 가격이 붙기 때문에 배송료가 비싼 편입니다. 그래서 스탁엑스 직구를 할 때는 미국 배송대행지를 이용하는 게 저렴 합니다.
미국 배송대행지의 경우 세븐존에서는 총 3군데 지역의 배대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스탁엑스 직구 사이트를 이용할때 좋은 곳은 캘리포니아 배대지입니다. 스탁엑스의 경우 캘리포니아 배송대행지를 이용하더라도 세일즈택스가 없습니다.
(내용추가 : 최근에는 캘리포니아에서 미국 세일즈택스가 붙는다고 애기가 있습니다. 이것은 언제든 상품받을 주소를 넣어보면 직접 알 수 있습니다. 만약 미국 세일즈택스가 추가 되는 게 보이면 뉴저지, 오레곤 배대지 주소를 이용하면 됩니다.)
빌링 주소를 적어준 후 배송받을 주소는 빌링 주소와 같다고 체크표시를 해 줍니다. 미국 배송대행지 주소를 입력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다면 위 링크를 클릭하여 따라해주세요.
카드정보, 배송대행지 까지 모두 적어주시고 Next를 눌러 최종단계로 이동 합니다. 그런다음 Place Order을 눌러 주문을 완료해 주시면 됩니다.
스탁X 직구가 끝난 후 배대지 사이트에 배송신청까지 해주셔야 합니다.
배송신청서는 상품구입한 직후에 바로 하는 게 좋습니다. 스탁엑스에서 배송 출발하게 되면 스탁엑스 사이트 혹은 메일을 통해 트래킹넘버(운송장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운송장번호를 알게 된 직후, 배대지 사이트를 방문하여 배송신청을 작성해주셔야하는데 자세한 방법은 위 링크로 이동을 해보시면 됩니다.
- 다음글스탁엑스 직구방법, 나이키, 아디다스, 슈프림 구입하기 좋은 곳 18.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