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cidentalwines.com] 옥시덴탈 와인 직구방법, Occidental Wines 멤버쉽 피노누아 와인
페이지 정보
본문
옥시덴탈와인은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소노마밸리와 맞닿아 있는 보데가베이에서 재배되는 와인을 판매하는 곳 입니다. 매년 1차례 회원에 한해 피노누아 와인을 배정하기 때문에 이 와인을 구입하려면 미리 회원에 가입해 두어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연중 아무때나 가능하고, 와인 배정은 매년 1월에 하여 보통 3월중에 배송이 됩니다.
옥시덴탈 와인의 주인은 스티브 키슬러인데, 이 사람은 나파밸리에 있는 또 다른 와이너리인 키슬러와인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역시 멤버쉽으로 운영하고 있는 키슬러 와인 직구방법은 맨 아래의 관련글 링크를 참고하면 됩니다. 아래에서는 옥시덴탈와인 회원가입과 계정관리하는 것에 대하여 설명 합니다.
이미 소개한대로 옥시덴탈은 피노누아를 재배하는 와이너리를 운영하면서 멤버쉽으로 운영 됩니다. 사이트를 둘러 본 후 회원가입을 하며면 메일링리스트 버튼을 눌러 회원등록을 하면 됩니다. 회원가입한 후에는 1월초의 와인 배정기간이 아니더라도 중간에 와인을 배정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 때는 개별적으로 이메일을 보내면 가능여부를 알려 줍니다.
메일링리스트 메뉴를 눌러 먼저 계정을 생성 합니다. 계정을 생성하면서 주소를 적어야 하는데 한국 주소를 적어도 되고, 미국 배대지 주소를 적어도 됩니다. 와인을 배송받을 때는 미국 배대지 주소를 적어야 하는데 세븐존 와인 배대지 주소를 적으면 됩니다.
세븐존 사이트에 들어가면 와인 직구방법과 와인 관세, 부가세 등 관련글이 많습니다. 이를 참고하면 되겠고, 로그인하면 보이는 오레곤 주소를 이용하면 됩니다.
옥시덴탈 사이트에서 배송주소를 적을 때 배대지 주소 적는 방식은 아래 화면과 같습니다.
회사이름은 빈칸으로 두고, 세븐존 오레곤 배대지 주소를 각 항목에 맞게 입력하는데, 본인의 개인식별번호를 반드시 포함시켜야 합니다.
옥시덴탈 와인을 어떻게 알았느냐는 질문이 있는데 아는대로 적어주면 됩니다. 웹사이트를 선택한다면 위의 화면처럼 알게된 사이트 이름을 적어주면 되겠죠. 그리고 약관동의 체크표시를 한 후 맨 아래에서 등록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언제든 옥시덴탈 사이트에 들어가 계정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 옥시덴탈 사이트에 로그인하면 위의 화면처럼 왼쪽에는 어카운트 계정의 여러 항목이 보입니다. 본문에는 내년 1월에 다시 와인 배정이 시작된다고 나오는데 배송주소를 미리 등록하거나 카드를 등록해도 됩니다.
배송주소를 등록하거나 수정하려면 Shipping 메뉴를 누른 후 Add a shipping address 버튼을 눌러 빈칸에 내용을 입력 합니다. 미국 배대지 주소를 적을 때 어떻게 하는지는 본문 위의 중간에 걸어 놓은 링크를 활용하면 됩니다.
이렇게 옥시덴타 와인에 회원가입한 후 매년 1월에 와인을 배정받으면 되는데, 그 때 구입하는 방법은 키슬러와인이나 오베르 와인 등 아래 관련글을 참고하면 됩니다. 그리고 옥시덴탈 와인을 1월까지 기다리지 않고 중간에 구입할 수도 있는데 그러려면 이메일을 옥시덴탈로 보냅니다.
옥시덴탈 와인에 멤버쉽을 등록한 후 받은 이메일을 화면캡쳐한 게 위의 내용인데요. 2021년 봄 와인 판매는 끝났지만 와인구입하는 것에 대하여 언제든 이메일을 달라는 내용이 있으니 활용해 보는 것도 가능 합니다.
세븐존 배대지 주소를 이용하여 와인 직구를 했을 때는 반드시 배송신청을 해야 합니다. 이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이상으로 옥시덴탈 와인 회원가입과 계정관리, 배송주소 등록하는 것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
와인직구 관련글 보기